소프트웨어소개

세계 초일류 기업으로의 도약!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레이져디자인시스템(주)

검사 S/W

본문

Polyworks

이미지

이미지
ALIGN
※ PolyWorks Inspector의 핵심기능은 측정 데이터로부터 치수를 확인하거나 기준 데이터로부터 측정 데이터간의 편차를계산하는 것입니다. PolyWorks 소프트웨어의 놀라운 유연성 덕분에, 프로빙된 포인트 또는 포인트 클라우드로부터 만들어진 폴리곤 모델 또는 측정된 포인트 클라우드들로부터 치수를 얻어낼 수 있습니다.
이미지
MEASURE
※ PolyWorks Inspector의 핵심기능은 측정 데이터로부터 치수를 확인하거나 기준 데이터로부터 측정 데이터간의 편차를계산하는 것입니다. PolyWorks 소프트웨어의 놀라운 유연성 덕분에, 프로빙된 포인트 또는 포인트 클라우드로부터 만들어진 폴리곤 모델 또는 측정된 포인트 클라우드들로부터 치수를 얻어낼 수 있습니다. PolyWorks Inspector는 치수를 확인하고 데이터를 분석하기 위한 완벽한 기능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PolyWorks Inspector는 사용자가 측정장비를 이용해 Fixture 나 Jig를 검사하거나 정확하게 구축하기 위한 실시간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이미지
PROBING
※ 레이저트래커 및 다관절 측정기를 연결하여 Single Point를 측정하여 분석하는 솔루션입니다.
이미지
REPORT
※ PolyWorks Inspector는 프로젝트가 변경되는 경우, 3D 화면의 스크린샷과 결과 테이블 같은 보고서 항목들이자동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포로젝트에서 각종 변수를 변경할 수 있으며, 측정 데이터를 변경하는 경우에도 모든 검사 과정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검사결과의 공유
PolyWorks Viewer는 3D 화면으로 동료, 관리자, 공급업체와 함께 검사 프로젝트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