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소개

세계 초일류 기업으로의 도약!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레이져디자인시스템(주)

역설계 S/W

본문

Geomagic Design X

이미지
Geomagic Design X는 CAD사용자들에게 익숙한 설계 프로세스와 유저 인터페이스를 제공함으로써 실제품으로부터의 빠르고 쉽게 파라메트릭 CAD 모델을 생성하는 역설계 소프트웨어입니다.
  • 범용 CAD 소프트웨어에서 작업할 수 있는 가장 빠른 지름길
  • 어떤 3D 스캐너와도 사용 가능한 데이터 호환성
  • 피쳐 트리(Feature tree)를 이용한 히스토리 기반의 CAD 모델 생성 프로세스
  • SolidWorks, CATIA, Siemens NX, AutoCAD, Pro/E 와 같은 범용 CAD 시스템으로 완벽하게 데이터 전달(모든 작업 프로세스 포함)
이미지
Geomagic Design X는 3차원 스캔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로 가공합니다.
3차원 스캐너는 일반적으로 필요한 작업에 직접 활용하기 힘든 점군, 메쉬데이터를 생성합니다. Geomagic Design X는 3차원 스캐너에서 생성된 점군 및 메쉬데이터를 활용하여 가공할 수 있는 데이터를 생성하는 가장 적합한 솔루션입니다.
이미지
원시 스캔데이터로부터 "CAD 모델 생성"까지의 가장 빠른 지름길
사용자 경험(UX) 기반으로 개발된 Rapidform XOR 은 CAD 생성 작업에는 가장 빠른 솔루션입니다. Geomagic Design X의 다양한 역설계 기능들은 타 역설계 소프트와의 비교를 거부합니다.
이미지
배우기 쉽고,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
CAD 소프트웨어자 경험자는 Geomagic Design X를 사용하시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Geomagic Design X는 범용 캐드 모델링 과정과 유사한 사용자 환경(UI)을 제공합니다. 또한 Geomagic Design X를 이용하신다면 이제는 더 이상 폴리곤(Polygon)과 서피스(Surface) 데이터를 보정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 해야 했던 기존의 역설계 과정을 답습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지
보다 강력하고 유연해진 Geomagic Design X
Geomagic Design X는 완벽한 CAD 커널인, Parasolid기반으로 개발 되었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원하는 CAD 모델을 유연하게 생성 할 수 있습니다. 타 역설계 솔루션들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동시에 활용하여 캐드 모델을 생성 했지만, Geomagic Design X는 이런 번거로운 작업 자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동 스캔데이터 프로세싱 툴을 제공하여 3차원 스캐너로부터 추출 된 데이터를 쉽게 가공 할 수 있습니다.